Saturday , May 15 2021

게임 인사이트 모바일 사이트, 에픽 게임즈 의 '차세대 기술' 을 지스타 에서 체험 해보다



지스타 의 주인공 은 게임 부스 만 이 아니다. VR, AR, 얼굴 인식 등 최신 기술 의 체험 공간 도 관고 들의 눈길 을 사로 잡는다.

포트 나이트 를 전면 에 세운 에픽 게임즈 역시 마찬가지다. 게임 으로 글로벌 규모 의 흥행 을 거뒀 지만 에픽 게임즈 의 정수 는 언리얼 엔다 에서 비롯 됐다. 이러한 이유로 크리스 프랫 의 도발 에도 불구 하고 숨겨 놓은 보물 상자 를 강아 내듯 만난 시연 대 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7 종류 의 시연 대는 수 More 지스타 관고 을 수용 하기 에 다소 비좁 았으나. VR 기술 을 비롯한 페이스 AR, 크로스 플레이 등 에픽 게임즈 의 다양한 기술 을 제공 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포트 나이트 모수리 와 달리 부스 에 입장 하려면 간단한 인증 절차 를 거쳐야 한다. 일반 관객 들은 공식 카페 에 가입 하거나 언리얼 사진 계정 보유자 라면 입장 가능 하다.

시연 대 기술 은 디지털 휴레,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VR SHOW, 버디 VR, 슈퍼 스타 사리, 페이스 AR, 포트 나이트 크로스 플레이 다. 아직 상용화 되지 않은 신기술 이 대거 등장한 만큼 기기 마다 담당 직원 이 붙어, 체험 에 어려움 은 없었다.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은 에픽 게임즈 가 언리얼 사진 을 통해 지원 하는 기능 이다. 유저 가 제작 한 디자인 을 광원, 온도, 조명 각도, 피사체 크기 변화 를 실시간 으로 적용 한다. 과거 디자인 수정 시 복잡 했희 과정 을 대폭 줄여 게임 뿐만 아니라 영화 의 CG 기술 로 활용 중이다.

디지털 휴게 또한 개발 중인 신기술 로 사람 을 실사 에 가까운 수준 의 그래픽 으로 구현 했다. 화면 을 확대 해도 텍스 깨 깨지지 않고 오히려 피부 의 질감, ​​모공, 광택 까지 확인 가능 하다. 두 기술 모두 별도 의 입력 장치 없이 터치 스크린 으로 조작 할 수 있어 마우스 로 조작 할 때 와 다음 느낌 을 받았다.

언리얼 엔진 으로 제작 한 VR 텐 텐 텐 문 문 문 의 심 심 심 심 심 심 심. 텍스터 스튜디오 가 제작 한 VR SHOW 은 인터넷 웹툰 을 VR 로 재구성 했으며, 관자 들은 현장 에서 '살려 주세요', '프롬 더 어스', '조의 영역' 을 체험 할 수 있다.

직접 체험 해 본 VR SHOW 은 '접근성' 과 '현장감' 이뛰난난난것것………. 최신 기술 이용적 텐 텐 넷 넷 럼 럼 럼 럼 럼 럼 품 품 품 품 V V V V V V V V V V V 자동 으로 재생 되는 야수츠 인 만큼 마우스, 키보드 등 별도 의 입력 장치 가 필요 없어 기존 웹툰 보다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었다.

여기 에 관고 의 시선 을 웹툰 의 세계관 으로 옮긴 듯한 텐 텐 텐 텐 텐 텐 텐 듯 듯 듯 듯 듯 듯 듯 듯. 특히, 단순히 그림 을 입체 로 표현한 것을 넘어 관고 의 시선 이 닿는 모든 부분 을 웹툰 의 화풍 으로 구현 했다. 실제로 시각 과 청각 을 VR 기기 에 맡기다 보니 관고 으로 가득 찬 부스 에서도 웹툰 세계관 에 집중할 수 있었다.

이밖에도 유저 의 얼굴 을 인식 해 캐릭터 로 표현 하는 페이스 AR,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 와 상호 작용 하는 버디 VR, 9M 인터랙티브 에서 언리얼 엔진 으로 제작 중인 축구 게임 슈퍼 스타 사커 등 최신 기술 을 직접 체험 하며 즐기는 경험 은 신작 게임 사이 에서 충분히 경쟁력 있는 콘수츠 로 보인다.

언리얼 엔진 시연 대가 포트 나이트 에 비해 부족한 것이 사실 이지만 파리 보다 게임 과 상상고 싶은 관고 이라면 에픽 게임즈 부스 로 발걸음 을 옮겨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 으로 보인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