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 June 22 2021

"'라이온 킹' 은 진화 하는 뮤지컬 '… 첫 인터내셔널 투 시작: 스포츠 조선



◇ 9 일 열린 인터내셔널 투어 팀 간담회 에서 레보 M (가운데다) 이 소감 을 말하고 있다. 사진 제공 = 클립 서비스

"'라이온 킹' 은 인간 영혼 의 보편적 메시지 를 담고 있다."

뮤지컬 '라이온 킹' 이 20 년 넘 계 인 인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9 일 대구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 에서 열린 인터내셔널 투어 인터뷰 에서 그는 "라이온 킹같 같은 품 품 품 품 전 계 계 계 계 계 계 계 계 계 계 계 계 계 계 계 계 계 계 계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며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컸 . 엘튼 존, 한스 짐머 와 함께 보편적 에너지 를 담아 내려고 노력 했다. 이 모든 작업 은 무엇 보다 연버가 줄리 테이머 가 있어서 가능한 일 이었다 "고 말했다.

디즈니 뮤지컬 '라이온 킹' 이 지난 7 일 대구 에서 역사적인 한국 투어 의 막을 올렸다.

지난 1997 년로드 웨이 에서 초연 된 '라이온 킹' 은 현대 뮤지컬 의 흐름 을 바꾼 획기적인 작품 이다. 디즈니 의 어마 한국어 자본 을 바탕 으로 연가 줄 줄 이 존 존 존 스 스 스, 보 보 보 보 존 존 존 스 스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캔 유 IL 브 브 잇 잇 잇 잇 브 브 브 브 브 브 잇 잇 잇 후 후 후 후 후 후 후 후 후 후 후 후 후 후 후) 여름 간 전세계 20 개국 100 여 도시 에서 총 9 천 500 만명 을 동원 했다.

◇ 주술사 원숭이 라피 키. Photo by Joan Marcus ⓒDisney

인형극 (Puppet theater) 전문 였 줄 줄리 테이머 는 가면 과 분장, 信갖 도구 를 활용 해 주인공 사자 는 물론, 원숭이, 하이에나, 기린, 코끼리, 돼지, 미어캣 등 수더, 동물 캐릭터 들을 만들어 냈다. 공연장 은 세렝게티 초원 이 되고, 원색 을 강조한 컬러 풀 한 조명 이 더해져 관고 들은 아리리카 에 온 듯한 착각 에 빠졌다.

초연 부터 조명 을 담당 한 도으드 홀더 는 "인간 과 동물 을 결합 해 무대 에 올린다 는 게 과연 가능 할까 고민 이았다" 고 회고 하면서 "끝없는 아프리카 하늘, 살아있는 정글 을 구현해 내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결과 는 대성공 이었다" 고 자평 했다.

상주 연배 을 맡은 오마르 로드리게즈 는 "오랜 오디션 을 거쳐 다양한 국적 의 재능 있는 배우 들을 선발 했다" 며 연기 와 노래, 체임 움 임 움 론 론 론 론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고 설명 했다. 그는" 기본 을 지키면서 새로움 을 추구 하는 것이 중요 하다 "며" 라이온 킹 은 시간 이 흐를 수록 성장 하고 진화 하는 뮤지컬 "이라고 강조 했다.

댄스 수퍼바이저 인 테레사 윙 도 "이번 해어 에 남아공, 필리핀 등 18 개리 의 배우 가 참여 한다. 국적 자체 가 다양한 덕분 에 여러 문화 의 스타일 이 녹아 있다" 며 "그동안 8 차례 프로덕션 에 참여 했는데 각각 의 프로덕션 모두 독특한 아름다움 과 에너지 를 갖고 있었다. 그래서 매번 설렌다 "고 덧붙였다.

◇ 주인공 심바 와 여자 친구 날라. Photo by Joan Marcus ⓒDisney

오마르 연 EX 은 "어느 나라 에서 하는가 도 중요 하다. 그리 에 대해 연구 하고 전통 도 알아보고 그것을 공연 에 녹인다" 고 말했다. 실제 대구 공연 에서는 '뻔데기', '대구 서문 시장' 등 의 대사 가 등장 해 관고 들 에게 웃음 을 선사 한다.

도들드 홀더 는 "라이온 킹 은 우리 모리 를 하나로 묶어 주는 시시 를 담고 있다. 아버지 와 아들 의 관계, 삶 의 순환 등 언제 봐도 자신 의 인생 에 다가올 수 있는 작품" 이라고 말했다.

펠레 페 께바 총괄 이사 는 "라이온 킹 은 하다 품 않 질 질 질 지 지 지 지 지 지 지 지 지 지 지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대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래 국 말했다.

'라이온 킹' 은 대구 공연 을 마친 뒤 내리 1 월 서울, 그리고 4 월 부산 에서 대장정 을 이어 간다.
김형중 기자 [email protected]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