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 May 14 2021

[스포츠]기적 의 동 점포 · 연장 결승 포 … SK, 8 년 만 에 한국 시리즈 우



앵커

올 시즌 프로 야구 대장정 의 마지막 승자 는 SK 였습니다.

9 회 투 아웃 최정 의 동점 홈리, 연장 13 회 한동민 의 결승 홈리 로로 한국 시리즈 역사 에 길이 남을 역전 승부 를 펼쳤 습니다.

허재원 기자 가 보도 합니다.

기자

9 회 투 아웃.

아웃 카운트 한 개 를 남기고 최정 의 거짓말 같은 동점 솔로 홈리 이 터 집니다.

다시 원점 으로 돌아간 승부 는 연장 12 회 결과 를 맺지 못하고, 13 회 SK 의 공격 으로 접어 듭니다.

웃 자 자 자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황 냅 냅 냅.

연장 13 회말, 김광현 이마마드 에 오르고, 마지막 타자 박건우 를 잡아 내는 순간, SK 선수 들은 일제히 그라운드 로 뛰쳐 나 와 8 년 만 에 우승 의 기쁨 을 나눴 습니다.

플레이 오프 에 이어 한국 시리즈 에서도 마지막 승부 를 결정 짓는 홈리 을 쳐은 한동민 은 한국 시리즈 MVP 로 선정 됐습니다.

[한동민 / 한국시리즈 MVP : 1차전 이후에는 제가 딱히 활약이 없었고 계속 침체돼있었는데 6차전에 솔직히 끝내고 싶었던 마음이 컸어요. 우승을 했다는 게 실감이 안 나고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거짓말 같은 승부 였습니다.

SK 는 5 회 이 히 어 6 6 6 6 6 6 6 6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어 난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3.

8 회 에는 양 의지 에게 희생 플라이 로 한 점 을 더 내 주며 역전패 문앞 까지 가기 도 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9 회 아웃 카운트 단 한 개 를 남기고, 부진 에 허덕이 London 최정 이 두산 마무리 그드 블럼 을 상대로 기적 같은 동점 홈리 을 쳐 내면서 승부 를 연장 으로 끌고 갔습니다.

결국, SK 는 홈리 군단 답게, 최정 의 9 회 동점 홈금 과 한동민 의 연장 13 회 역전 홈리 로로 길고 긴 승부 에 마침표 를 찍었 습니다.

두산 은 끈질긴 승부 를 펼쳤지 만, 마지막 고비 를 넘지 못하고 2 년 을 멍에 를 썼습니다.

SK 의 한국 시리즈 우승 은 과정 도 결과 도 모두 기적 이나 다름 없었 습니다.

마치 드라마 와 도 같았 SK SK 의 8 년 만의 우승 과 함께, 2018 마리리 야구 는 대단원 의 막을 내 렸습니다.

YTN 허재원[[email protected]]입니다.


Source link